EconomicView.net

어떻게 이렇게 된 것이냐 따지고 들면 제법 복잡하다. 처음에 twitter에 @iFoog라는 계정을 만들고 – 당연히 @foog로 만들 생각이었으나 이미 선점 상태 – 재잘거리다가 너무 뻘소리만 하는 것 같아 @EconomicView라는 계정을 따로 만들어 경제 관련 트윗으로 특화시켰다. 그 뒤 @iFoog 계정명을 @so_picky 로 바꾸어 또 재잘거리다가 너무 말이 많은 것 같아 현재는 활동 중단 상태로 @EconomicView 만을 쓰고 있다. 그러던 차에 아예 economicview.net이라는 도메인도 등록했다(economicview.com은 선점 상태). 며칠 전에 전에 계정을 만들어 두었다가 거의 들어가지 않던 tumblr.com 에 갔는데 – 일반 블로그는 아니고 twitter 도 아닌 그 사이의 니치 블로그 형태의 서비스 – 독립 도메인을 지원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시험 삼아 economicview.net을 붙여 보았더니 그럴싸하게 사이트가 만들어졌다. 만들어진 사이트는 옵션만 붙이면 twitter 와 facebook에 동시 포스팅이 가능하다. 그런 면에서 foog.com 보다 편리하다. 여하튼 이제 foog.com 에 economicview.net 에 재잘거리는 twitter와 facebook(여기선 상대적으로 조용함)까지(사실은 거기에다 여러 개의 알려지지 않은 블로그 들이 또 있다는) 대체 정리가 안 되는데… 일단은 foog.com이 진지한(?) 글들의 모임 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다른 매체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여기에 짤막하게 생각을 적어놓았다.

4 thoughts on “EconomicView.net

  1. 서울비

    그런데.. 텀블러.. 한글 본문 검색이 제대로 되나요? ㅠㅠ ..
    전 아주 오랫동안 그 부분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는. 심지어 한글 태그가 검색이 안되는..

    Reply
    1. foog

      네. 본문검색 기능 개판입니다. -_-; 가장 어이 없는 부분이죠. 언젠가 되지 않겠어요? ㅋㅋ

      Reply

댓글을 남겨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