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omments on “Yes-We-Can War

    1. 좋은 자료 공유 감사합니다. 물론 그 고충이야 어느 정도 이해하죠. 요는 오바마가 어떠한 인물이던지 간에 그가 미국 대통령이 된 순간 그 지위가 가지고 있는 원죄를 떠안을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우리는 직시해야 한다는 것이겠죠. 🙂

  1. 타임지가 센스가 장난 아니네요.
    뭐 오바마가 그러리라는 건 다들 예상한 일이니까요. 미국의 패권적 이익을 포기하지 않을 테고, 달러의 기축 통화로서의 지위도 포기하지 않을 테고(사실 두 개가 같이 가는 면이 있으니까), 다른 세계가 어찌 되건 미친 듯이 달러를 찍어 뿌리겠죠…. 2조 달러 경기 부양안 듣고 후덜덜했습니다.

  2. 폰트 얘기가 나와서 본문과는 상관없는 덧글을 답니다. 죄송..
    지금 IE7 사용중인데 오늘 딜리셔스라는 곳을 알게 되어 북마크를 옮기고 난후부터는 엔트리 본문이 웹폰트가 적용되지 않고 나눔고딕으로 나와서 잠시 당황했는데 생각해보니 우연의 일치같네요. 전에는 본문도 웹폰트 적용하셨던걸로 기억하는데요 ^^;;;

  3. 흠.. 가게에 있는 컴퓨터 두대 모두 본문웹폰트 적용안되었고
    퇴근해서 집에 와서 보는데도 본문웹폰트 적용안되네요(전부 IE7).
    웹페이지 로딩후 상태표시줄에 노란 경고아이콘이 뜨는데
    혹시 그것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줄: 591
    문자:49
    오류:’;’가 필요합니다.
    코드:0
    URL:http://foog.com/

  4. 헛, 저도 전문가가 아닌지라;;;; 다만 익스플로러로 들어왔을 때에 좌측 하단에 오류 표시를 더블 클릭해서 세부 정보 표시를 누르면 나오는 내용이라 적어봤습니다. 오늘은 줄 : 611로 나오네요;;; 별 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

    1. 여하튼 감사드립니다. 🙂 쭉 둘러보니 스킨 자체가 잘못 된 것이 아니라 일부 포스팅에서 오류가 나있네요.(희한한 케이스) 그냥 재발행 버튼 눌러주니까 익스에서 오류표시가 없어지네요. 뭐… 찝찝한 것은 없앴으니까 됐는데 아직도 웹폰트가 구현이 안되시나요?

    1. 그래요? 지금 적용하고 있는 웹폰트는 나눔고딕과 비슷한 폰트인데요. 한번 주의해서 보세요. 나눔고딕보다 글씨크기가 좀 작은 폰트입니다. 제목도 고딕체로 보이면 문제가 있겠네요. 제목은 바탕체에 가까운 웹폰트를 적용했거든요. 🙂

답글 남기기